1.jpg

 

 
 
롯데건설이 경기도 오산시 양산동 일원에 공급하는 ‘롯데캐슬 위너스포레’ 아파트가 미분양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단지는 행정구역상 오산에 위치하고 있지만 오산 시청 상권과 병점 생활권으로, 화성 및 동탄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삼성전자 동탄·기흥, 삼성 수원디지털시티, 가장일반산업단지, 화성정남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와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세교신도시가 조성 중이다. 세교1·2·3지구 중 세교1지구는 개발이 완료됐으며 세교2지구와 세교3지구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연면적 1042만㎡, 계획인구 약 16만명, 6만6000여 가구가 들어서게 된다. 
 
오산 ‘롯데캐슬 위너스포레’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7층, 16개 동, 총 1,672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103㎡로 구성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은 1천만원이며, 전매 제한 기간이 6개월로 1차 중도금 납부 전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BAY 판상형구조(84㎡이상 전 세대)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단지 중앙에 중앙광장과 포켓정원, 주민운동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대단지인 만큼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이 잘 갖춰진다. 커뮤니티시설 캐슬리안센터에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L다이닝카페, L라운지, 연회장, 독서실, 시니어센터,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들어선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이 위치하며 단지 앞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신설 예정이다. 또한, 양산초, 광성초, 세마중, 세마고, 병점고, 동탄국제고 등이 다수의 초중고와 양산도서관이 가깝다.
 
주변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병점점, 아울렛, 오산시청이 인근에 위치하고, 양산봉 등산로가 단지와 연결되고 독산성 세마대지 산책로로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한,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및 진안동 일대에 약 37만㎡ 규모로 조성되는 병점복합타운이 개발 중이다.
 
교통여건으로는 단지 앞 버스정류장을 이용하면 1호선 세마역과 병점역까지 10분 거리이며, 북오산IC 이용이 용이하다. 특히 GTX-C노선이 병점역까지 연장시 서울 삼성역까지 30분만에 이동이 가능해지고 SRT와 GTX-A노선 동탄역과 병점역을 잇는 동탄트램이 2027년 개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서울, 경기도, 인천 등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물량이 늘고 있으나, 오산은 GTX-C노선 개통시 서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만큼 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미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이라고 전했다. 
(클릭시 상담사연결)
☎ 1800-6127
방문예약